본문 바로가기
잘샀템

테무 가을 옷 추천 샵

by 차양순 2024.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테무에 맛들려있는 테무맛도리 양순입니다. 배송이 국내배송보다 조금 늦게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이전에 알리나 타오바오보다는 훨신 빨라졌어요. 그래도 최대 10일안에는 오는 느낌입니다. 물론 테무에서 물건 10개를 사면 실패할 확률도 많지만 잘만 찾으면 성공할 확률도 높은데요 !  그래서 오늘은 테무에서 물건 구입 후 성공한 아이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합니다. 


 

1. 롱 스커트 

처음에는 샤 스커트를 사고싶어 샤스커트를 검색했더니 여러 화면이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왼쪽 아래 사진과 같은 치마를 발견했는데요. 비슷한 이미지에 비슷한 상품은 많았지만 제가 중요하게 생각한건 가격과 품질이었습니다.

가격은 크게 차이나는 것은 못느꼇기에 너무 최저가 상품만을 찾지는 않았습니다. 품질은 약간의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테무에서도 리뷰를 쓸 수 있고, 다른 사람의 리뷰를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사진처럼요. 

여기서 한국인의 리뷰를 찾습니다. 한국인의 리뷰를 보고 구입을 결정합니다. 

 


이런 치마를 튤립스커트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튤립스커트 흰색을 구매했구요. 직접 받아본 결과 대만족. 정말 대만족이어서 이 물건을 구입해오는 샵에도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팔로우 해두었답니다.

 

Bellara on Temu

 

www.temu.com

 


2. 간절기 티셔츠 

사실 저는 상체통통이라 위에는 핏되는 옷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요.슬프게도 나이가 들다보니 펑퍼짐한 옷을 입으면 더 펑퍼짐해보이느군요. 흑흑 그래서 요즘은 아주 딱 달라붙는 옷은 아니지만 적당히 핏되는 옷들이 필요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저는 교육현장에서 일하다보니 요즘같은 간절기에는 어느정도 핏이되면서 편하고 또 예뻐야 되는 그런 옷이 필요했는데 테무에서 마침 이런 것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자켓이나 블라우스는 많은데 은근 또 맞는 티셔츠 찾기가 어려웠는데 딱이라고 생각해서 위에 알려준 팁(?)대로 리뷰부터 찾아봤어요. 

오 - 리뷰중에 테무에서 산 옷 중 가장 잘 산 옷이라는 리뷰가 있었어요! 리뷰만 믿고 구매완료. 

 


저도 구매해서 입어봤는데요. 너무 늘어나지도 않고 저렴해보이지 않고, 너무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고 정말 만족했습니다. 주소는 아래에 남겨둘께요. 지금같은 간절기 날씨에 필요한 옷들이 많았어요. 

 

Beibeistyle on Temu

 

www.temu.com


 

반응형